티스토리 뷰


 

(달팽이크림 추천) 엘렌실라달팽이크림, 달팽이크림효과, 엘렌시아달팽이크림 사용후기

 

달팽이크림 추천, 엘렌실라달팽이크림, 달팽이크림효과, 엘렌시아달팽이크림 사용후기

 

홈쇼핑에서 벼르고 벼르다가 구입한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입니다.

구성이 제법 많아보이지만 요즘 나오는 블랙펄 크림은 없네요.

 

겨우 두어달 지났을 뿐인데... 역시 신상이란 대단한 것 같아요.

 

어쨌든 그 동안 직접 써본 후기 올립니다^^

 

달팽이크림 추천, 엘렌실라달팽이크림 사용후기, 달팽이크림효과

 

그 때 당시의 구성은

엘렌실라달팽이크림 정품 4개, 여행용 2개, BB크림 1개, 봉독미스트 1개, 아이크림 3개, 달팽이비누 1개로 꾸려져있었습니다.

 

원래는 BB크림 2개, 아이크림 2개로 광고를 했었는데 받고 보니 아이크림이 1개 더 많고, 비비크림은 1개 작게 왔네요.

 

달팽이크림 추천, 엘렌시아달팽이크림 사용후기, 달팽이크림효과

 

아이크림이 3개란 사실은 받을 때는 좋았습니다.

훨씬 비싼거 왔다고 좋아했는데 실상은 그렇지 않았어요.

 

그냥 BB크림 2개 주는 구성이 더 맘에 들었을거에요.

 

아이크림은 너무너무 눈이 따가와서 잘 안 발라지네요.

팔자주름이나 입가주름 방지용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달팽이크림 추천, 엘렌실라달팽이크림 사용후기, 달팽이크림효과

 

BB크림의 모습입니다.

SPF50에 PA+++의 주름과 미백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나중에 또 살거 같아요.

너무 좋아요.

상세한 후기는 잠시 뒤에...

 

우선 메인 제품인 달팽이 리페어크림부터 살펴볼게요.

 

달팽이크림 추천, 엘렌실라달팽이크림 사용후기, 달팽이크림효과

 

받자마자 후기를 쓰는 것보다는

몇 달정도 써본 뒤에 효과를 확인해보고 쓰는 것이 확실하겠다 싶어서

반을 훌쩍 넘게 사용해보고 후기 올리네요.

 

달팽이크림 추천, 엘렌시아달팽이크림 사용후기, 달팽이크림효과

 

제품 성상은 이미 홈쇼핑 광고로 보셨을거라 생각해요.

묽은 젤 타입인데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향기가 납니다.

 

솔직히 달팽이크림이라 좀 비릿한 냄새가 나지 않을까 걱정을 하기도 했었는데요.

전혀 안 그래요. 향기 좋아요 ^^

 

달팽이크림 추천, 엘렌실라달팽이크림 사용후기, 달팽이크림효과

 

전 요만큼만 씁니다.

홈쇼핑의 쇼호스트들 처럼 그렇게 많이 쓰지 않아요.

이 정도면 얇고, 적당하게 발립니다.

 

너무 많이 바르면 따가워요.

다 좋은데 따갑다는 것이 아쉬운 점이에요.

 

특히 눈가에는 정말 주의해서 발라줘야합니다. 눈에 들어가면 세수 다시 해야 할 정도니까요.

 

코 밑부분은 발갛게 될 정도로 따갑네요.

뭐 문제가 생길 정도는 아니에요. 빨개진 부분은 메이크업하면 커버되거든요.

 

그리고 끈끈해요. 끈적거린다는 것은 온 얼굴에 뭐가 다 들러붙는 다는 것과 같은 말이죠.

이 문제는 영양크림을 발라주면 해결됩니다.

 

다시 매끌매끌해져서 불편할 정도로 끈적거리는 현상이 줄어들어요.

 

홈쇼핑에서는 하나만 바르면 된다고 하지만 실생활에서는 그닥 추천할 만한 사용법은 아닌 것 같네요.

 

[  스킨 → 달팽이크림 → 영양크림  ]

 

이 정도는 기본으로 발라줘야 피부케어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달팽이크림의 좋은점은

얼굴의 트러블이나 각질이 사라집니다.

그로 인해서 메이크업이 너무너무너무 잘 먹어요.

 

 

드라마틱하게 각질과 들뜬 화장이 개선된다는 거에요.

 

좀 따갑고, 끈끈하면 어떻습니까? 메이크업이 환상적인데요. ㅎㅎㅎ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을 쓰기 전에는 얼굴의 각질 때문에 고생을 많이 했거든요.

 

팩도 자주하고, 필링도 자주 해주고 해도

미처 제거되지 않는 잔여 각질들이 메이크업을 지저분하게 만들었었죠.

 

그런데 그 부분을 뙇!! 해결을 해준거에요.

 

달팽이크림을 쓰고 난 뒤로부터는 각질때문에 걱정을 해본 적이 없네요.

 

ㅎㅎㅎㅎㅎ 너무 좋아요.

 

달팽이크림 추천, 엘렌실라달팽이크림 사용후기, 달팽이크림효과

 

엘렌실라 달팽이 BB크림

 

다른 제품에 비해 좀 묽은 편이에요.

저 정도 쓰면 커버력도 괜찮고, 네추럴 메이크업이 완성되더라구요.

 

따가와서 코 밑이 빨갛게 된 부분도 은은하게 가려줍니다.

피부톤이 환하고, 맑게 표현되는데 화장을 안 한것 같이 자연스러워요.

 

눈 따가운 아이크림말고, BB크림을 더 줬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BB크림은 눈이 따갑지 않습니다. ㅎㅎㅎ

 

 

전체적인 기능을 보자면

 

피부 자체의 색소침착이나 거뭇거뭇한 잡티, 전체적으로 칙칙해보이는 피부톤이 좀 맑아진 것 같긴해요.

레이져시술 받은 것처럼 생각하시면 안되구요.

 

기분탓인지 어쩐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좀 개선이 된 것같아~ 라는 느낌은 들어요.

 

다른 달팽이크림은 안 써봐서 뭐가 말씀은 못 드리겠지만 엘렌시아 달팽이크림은 적극 추천합니다.

 

전 또 살거에요. ㅎㅎㅎ

 

 

엘렌실라 달팽이크림 가격 보러가기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