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 15일 단기간에 살빼는법

2015.07.21 15: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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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주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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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주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 15일 단기간에 살빼는법

 

이젠 먹방이 진화하여 쉐프 특집이 넘쳐나네요.


화려한 요리, 집에서 해먹는 간단한 요리(이게 더 무서움, 먹고 싶다는 걸 넘어서 막 요리를 하고 싶게 만드는 마력 때문) 온갖 요리가 등장하고, 맛있게들 먹는 걸 지켜보는 이 심정.


남 먹는 거 쳐다보는 건 나쁘다고 했던 시절이 있었던가?

 

그것도 밤이고 낮이고 맛있게들 촵촵 먹는 데 어이하여 배가 안 고플쏘냐.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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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그런가. 요즘 홈쇼핑에서 옷이 팔리는 걸 보고 있노라면 제일 큰 사이즈부터 매진이 됩니다.


평균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비만해졌다는 걸 의미하겠죠. 나만 살이 찌고 있는 건 아니라는 위안을... 삼아보려 하지만 별로 위로는 되지 않아요.


운동을 열심히 해볼까?

그렇게 잘 먹으면서 운동 열심히 하면
건강한 돼지가 됩니다. 어흑ㅠㅠ


아니~ 날씬해지고 싶다고. 건강만 하지 말고 날씬하면서 건강해야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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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이요법을 시전해볼까?

낙이 없어요, 배고파 죽는 줄.


흔히 말하는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저염식에 7시 이후에는 아무것도 먹지 않으면서 세끼는 적당히 챙겨먹으면 2달에 3kg 정도 빠집니다.


원래 일주일에도 1-2kg는 왔다갔다 하는데 죽어라 고생해놓고 한달에 1.5kg씩 빠진다면 이건 살이 빠진 건지 아닌지.


과연 나는 무얼 위해 이 짓거리를 하고 있는 것인지 회의가 생겨 중간에 그만두게 되는 가슴아픈 일이 벌어집니다. 부작용으로는 보상심리에 의한 과식과 폭식이 기다리고 있죠.


이 정도는 많이들 겪어 보셨으리라 짐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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쉽게 실천할 수 있는 뱃살빼는 생활습관으로는

 

(1) 아침엔 뭘 먹기
(2) 음식을 꼭꼭 씹어 위에 부담주지 않기
(3) 식으로 여러 번 자주 나눠 먹기
(4) 체온을 0.5~1도 올리기
(5) 배를 따뜻하게 유지하기
(6) 찬물보다 따뜻한 물을 마시기

 

물을 마시는 시간은


식전 30분에 한 잔
식후에 한 잔
취침 30분전에 한 잔은 기본으로 마셔주고

 

중간중간에 생각날 때 한두 잔씩 마셔서 총 1~2L를 마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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옛날 아이돌인데 비만이 되었다가 28kg를 감량한 연예인도 따뜻한 물을 자주 마셨다고 했었죠.


항간에는 찬물을 마시면 차가운 물의 온도를 데우기 위해 우리 몸에서 칼로리가 좀 더 소비된다고 하지만 실질적으로는 따뜻한 물이 우리 몸의 신진대사를 활성화시켜줘 오히려 더 나은 것으로 보여집니다.


아침을 거르지 않아야 하는 이유는 우리 몸이 기아에 허덕이고 있다고 판단하지 않도록 하기 위함인데요.


다이어트로 살 뺀다고 음식 섭취를 거부하게 되면 굶주림의 역사를 지나온 우리 인체는 또다시 살아남기 위해 생존체제로 몸을 바꿔버립니다.


먹는 족족 언제 또 먹게 될지 모르므로 무조건 저장부터 해놓고, 소비되는 에너지는 최소한으로 줄이기 위해 기초대사량을 팍 낮춰버리죠.


추울 땐 무진장 춥고, 더울 땐 엄청 더위 먹으면서 고생하게 되지요. 체온 조절이 잘 안 된다는 불편함도 생깁니다.


대신 굶어죽진 않을 겁니다.

 

전쟁나서 피난가더라도, 비가 안와 흉년이 들어 먹을 곡식이 없어도 기초대사량이 낮아지면 에너지 소모가 적기 때문에 살아남을 거예요. 음.. 역시 위로는 안 되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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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을 먹는 이유는 “나는 굶주리는 상태가 아니란다!!” 하고 뇌에게 인지시키기 위함입죠. 소식으로 음식을 자주 섭취해주는 이유와도 맥락을 함께 합니다.


야식은 우리 몸이 수면을 위해 쉬려고 모든 대사과정을 느리게 바꾸는 시간대에 먹는 것이므로 소화가 잘 되지 않으며, 소모 에너지도 거의 없으므로 무조건 지방으로 바꾸게 됩니다. 내장지방이 특히 많이 쌓이게 됩니다.


난 아침을 밤에 야식으로 먹으련다~ 라는 궤변은 하지 마셔요. 예뻐지고 싶다면 말이죠.


적절한 운동으로는 줄넘기.
줄넘기로 뱃살이 빠지는 게 확연히 보이긴 하는데
못해도 일주일에 3일은 해주면서 한 번 할 때 1,000번은 해야 한다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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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에는 온 몸이.. 뭐라 설명하기도 힘들 고통에 몸부림을 치면서 100~200번 정도는 할 수 있어요. 3일째에는 몸살이 나서 못하게 되지만 다시 시작하시면 됩니다.


근데 그 고비를 넘지 못하면 다시 제자리로 돌아오는 거고요.


대체로 그 고비는 넘기 힘들 겁니다. 일을 할 수가 없거든요.
하루종일 빈둥거리면서 쉬어도 아픈데 만날 누워서 쉴 수 있는 사람이 어디 몇이나 되겠어요.


일을 못하게 되니까 더 이상 실천하기가 힘들다는 점이 아쉽습니다.


좀 쉬운 방법으로 체지방이 좀 사라지면 좋겠는데 쉬우면서 효과있는 방법은 마땅히 없어 보입니다. 차라리 정 답답하다면 다이어트 제품의 손길을 느껴보는 것도 괜찮아요.


오히려 빼기 힘든 내장지방까지 사라지니 건강도 챙길 수 있다는 이득이 있죠.


그렇지만 잘못 선택하면 폭삭 망할 수도 있어요.


살은 빠지되 피부가 쭈글쭈글 된다거나 아예 살도 안 빠진다거나 하는 처참한 일이 생길 수도 있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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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예전에 다이어트를 많이 시도 했었다면 필시 우리 몸은 생존체계로 바뀌어 살이 금방 찌는 체질이 되어 있을 것이며, 기초대사량도 많이 낮아져 있을 겁니다.


혼자서는 이걸 바꿔놓기가 쉽지 않죠. 따라서 이러한 체질을 먼저 바꿔줄 수 있는 전문 제품에게 도움을 청하는 거죠.


다른 제품들도 많겠지만 김오곤의 해독365 Diet를 먼저 살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아무래도 안전하면서도 효과가 보장된다는 확신이 있어야 해볼 마음이 생기니까요.


그렇다면 김오곤의 해독365 Diet는 어떤 특징을 갖고 있는지는 홈페이지에서 직접 살펴보셔도 되고요,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계속 읽어보셔도 됩니다.

 

홈페이지는 아래 그림을 누르면 이동해요. 거기에서 직접 가격문의라든지 궁금한 점들을 짚어보실 수가 있어요.

 

이렇게 글만 읽는 것보다는 훨씬 정확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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