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말 예쁜 복숭아꽃 사진


  

 

복숭아꽃[복숭아꽃 사진]

 

 

 

복숭아꽃은 예쁘네요


 

복숭아 꽃이 그렇게 예쁜줄은 몰랐는데

 

정말 볼 때 마다 황홀할 정도로 예쁘다는 생각이 드네요^^

 

요번에 첨 봤거든요. ㅎㅎ

 

무릉도원에 왜 꼭 복숭아꽃이 피어있는지

 

왜 옥황상제가 사는 곳에 도화가 곁에 있어야 하는지를

 

직접 보고서야 이해를 하게 되었답니다.

 

 

복숭아꽃이 무릉도원에 어울리는 이유[복숭아꽃은 정말 신선꽃에 어울리는 듯]

 

 

그 정도로 복숭아꽃에 반해버렸어요 ^^

 

복숭아꽃은 벚꽃에 비해 훨씬 크고, 핑크빛이 진하네요.

 

그리고 향기가 정말 그윽해요.

 

생각보다 꽃이 오래 피어있다는 사실에 좀 놀랐어요.

 

꽃샘추위에 강풍이 몰아치니 벚꽃은 금새 사라져버렸지만

 

복숭아꽃은 그대로 있네요.

 

단지 시간이 흘러서 꽃이 져갈뿐..

 

화려하고 예쁜데 생각보다 튼튼함ㅋㅋ

 

복숭아꽃 감상하시고, 필요하면 퍼가셔도 되요. ㅎㅎ

 

무보정이라 포샵으로 블링블링하게 축전을 만드셔도 될 듯.

 

근데 그 정도로 잘 찍힌 사진이 없다는 것이 함정ㅠㅠ

 

그래도 포샵의 힘으로 예쁘게 만들면 쓸만 할 거에요..

제 생각에는요...

 

예쁜 복숭아꽃 한 번 보시죠 ^^

 

 

복숭아꽃 키우기?

 

 

 

 

복숭아꽃 사진 공유합니다


 

복숭아꽃이 예쁘다는 거지

 

사진이 잘 나왔다는 건 아니에요. ㅎㅎ;;

 

그래도 복숭아 꽃이 워낙 예뻐서 사진이 좀 사는 것 같아서 ^^

 

복숭아꽃 무더기[실은 두 그루 있는 복숭아나무에서 찍은 꽃사진]

 

 

복숭아의 꽃말이라고나 해야할까요?

 

매력, 유혹, 용서, 희망이라는 의미가 담겨있다고 하는데

 

정말 그 뜻이 맞는 것 같아서 완전 공감이 가요.

 

ㅎㅎㅎ

 

 

청순가련 복숭아꽃[복숭아꽃의 청순함]

 

정말 유혹적이지 않나요?

 

청순하면서도 유혹적인 양면의 매력이 있는 듯..

 

복숭아꽃의 꽃말은[복숭아꽃의 꽃말은 유혹, 매력]

 

실은 벚꽃보다 훨씬 봄빛이 물씬 묻어나는 것 같아요.

 

벚꽃은 물량전이라면 복숭아꽃은 개인전으로도 승부가능 ㅋㅋ

 

저한테는 완전 힐링이 따로 없는 것 같아요.

 

복숭아꽃테라피!!

 

복숭아꽃의 꽃말은 용서와 희망[복숭아꽃의 꽃말은 용서와 희망]

 

복숭아꽃 사진을 찍는 데 그 향기가 얼마나 좋던지요. 

 

모니터로는 복숭아꽃의 향기를 전해드릴 수 없다는 게 아쉽군요. 

 

복숭아꽃은 향기가 좋다[복숭아꽃의 그윽한 향기가 그립다]

 

혹시 커버스토리나 뭐 글씨가 들어가야 하는 이미지가 필요할 때 써먹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우측 상단에 글씨를 넣으면 예쁠 것 같긴 한데...

 

복숭아꽃이 좀 어둡게 나와서 아쉽네요ㅠㅠ

 

포샵용 복숭아꽃 사진[축전용으로 적합할지도 모르는 복숭아꽃 사진]

 

이 복숭아꽃은 꽃술이 연하고 진한 핑크가 없어서 또 다른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훨씬 청순해 보이긴 하지만 그래도 포인트가 없어서 좀 밋밋하네요.

 

봄빛을 가득 머금어서 포샵으로 좀 다듬으면 블링블링 해지지 않을까요?

 

ㅎㅎㅎ

 

인연이 닿으신 이웃분들~ 예쁘게 쓰셔요^^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