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윤정 도경완 월급과 결혼 러브스토리

 

장윤정도경완월급이 이슈가 되었습니다.

장윤정은 한밤의 TV연예에서 결혼소감을 밝혔는데요.

 

 

 


결혼 후 수입관리를 장윤정이 맡아서 한다고 했다는군요.

도경완 아나운서가 장윤정씨에게 월급을 관리하라고 했다지요.

 

 

 

 

도경완아나운서의 월급은 4천만원 정도라고 알려져있습니다.

결코 작은 월급은 아니지만 장윤정씨가 워낙 행사의 여왕이다보니

수십억 대의 수입을 올리고 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비교가 되고 있는건 사실입니다.

 

 

 

 

장윤정 수입은 매일이 로또라고 할 만큼 대단하기도 하고,

장윤정은 수입의 70%를 저축하는 연예계짠순이, 연예계 알뜰스타로 이름을 날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도경완의 월급으로 성심성의껏 살림을 하고 싶다고 예비신부의 포부를 밝힌 장윤정씨

예쁘고 행복하면 좋겠네요.

 

 

 

 

장윤정 도경완 결혼 예정일은 9월이라고합니다.

도경완 아나운서는 KBS 35기 아나운서로,

현재는 생생정보통, 아침마당, 연예가 중계 MC로 활동중입니다.

 

 

 

 

2012년 말에 아침마당에서 만나 알게 된 후로 연락을 해오다 진지한 만남을 가지게 되었다네요.


장윤정 도경완 커플 역시 요즘 대세인 연상연하커플인데요

트로트 여왕 장윤정 나이는 34세, KBS 아나운서 도경완 나이는 32세입니다.

 

 

 


아무튼 도경완 아나운서의 부모님은

장윤정씨를 원래 좋아했다고 하시는군요.

벨소리, 휴대전화 벨소리도 장윤정 노래였다고.

 

 

 

 

 


장윤정 도경완 결혼발표는 새삼 반갑고, 잘 살았으면 하는 마음만 가득합니다.

이것저것 여러 루머에 시달리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