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윤정 도경완 결혼, 9월로 예정되었다고 하는군요.

도경완 아나운서는 KBS 35기 아나운서로,

현재는 아침마당, 연예가 중계 MC로 활동중입니다.

 

 

 

2012년 말에 방송을 통해 서로 알게 된 후로 쭉~ 연락을 해오다 진지한 만남을 가지게 되었다네요.

장윤정 도경완 커플 역시 요즘 대세인 연상연하커플인데요

 

 

 

 

트로트 여왕 장윤정 나이는 34세, KBS 아나운서 도경완 나이는 32세입니다.


얼마전에 결혼 발표를 했던 백지영 정석원 커플역시

가수 백지영은 38세, 배우 정석원은 29세로 9살 차이죠.

 

 

 

백지영과 정석원은 6월 중에 결혼식을 올리기로 결정되었다죠?

 

 


아무튼 도경완 아나운서의 부모님은

장윤정씨를 원래 좋아했다고 하시는군요.

벨소리, 휴대전화 벨소리도 장윤정 노래였다고.

 

 

 


장윤정 도경완 결혼발표는 새삼 반갑고, 잘 살았으면 하는 마음만 가득합니다.

이것저것 여러 루머에 시달리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