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씻기는 거품비누로 관리하세요!!


손씻기의 중요성은 사시사철 강조되고 있습니다.

특히나 봄에는 황사, 여름에는 식중독, 겨울에는 신종플루나 독감을 예방하기 위함인데요.

 

 

그런데 비누 없이 물로 헹구기만 하는 손씻기는 손에 있는 세균을 더 늘리기만 한다는 연구결과가 있었습니다.

 

미국의 연구팀이 조사한 결과 18세 이상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2257명에게 설문을 진행한 결과 74% 정도가 비누 없이 물로만 헹구고 나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흔히는 물로 헹구기만 해도 세균이 사라진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세균을 없애지 못할뿐더러 화장실에서 가장 더러운 물품 중 하나인 수도꼭지를 만지는 행위는 오히려 더 많은 세균이 손에 묻어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 외에도 우리 손에서 떨어질 일 없는 컴퓨터나 스마트폰은 세균의 양이 변기보다도 훨씬 많다고 합니다. 끔찍하죠.

 

그렇기 때문에 건강을 위한 손씻기를 하고자 한다면 제법 괜찮은 거품비누 하나 정도는 구비를 해두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딱딱한 비누는 욕실에 늘 젖어있는 상태이므로 습기로 인한 세균이 번식한다거나 다른 사람이 남기고 간 더러운 잔여물이 남아있는 채로 보관된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잘 건조시킨다거나 잘게 잘라서 쓰면 좋다고 하지만 그렇게 관리하는 것은 말만 들어도 번거롭습니다. 그리고 거품을 내기 위해 문지르다보면 피부 관리에도 별 도움은 못되겠죠.

 

 

액체로 되어 있어서 사용할 때 바로 거품이 나오는 제품이 편리하고, 위생적이라 거품비누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거품비누를 고를 때는 꼼꼼하게 잘 따져보고 사용해야 합니다.

 

 

1. 살균 세정력이 우수할 것
2. 피부보습효과가 우수할 것
3. 사용이 간편할 것

 

 

살균효과를 기대한다면 전문 손세정제를 찾아 쓰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 될 겁니다.

 

하지만 데톨핸드워시의 경우는 발암성분이 들어있다는 둥, 손이 너무 건조해서 갈라질 것 갔다는 둥 문제가 많죠. 그래서 그런지 선뜻 사용하기가 꺼려지는데요.

 

가끔 휴대해서 들고 다니기에도 편리한 제품이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 조건들을 모두 만족하는 제품으로는 고조(GOJO)핸드워시가 괜찮습니다.

 

 

미국 60년 전통의 손 위생제품 제작업체의 제품으로 독감이나 눈병, 식중독 등의 질병을 유발하는 유해세균 99.9%를 제거할 수 있는 살균세정제입니다. 손의 미생물을 감소시켜주는 역할을 하는 손 세정용 거품비누에요.

 

씻고 난 후 보습감이 일품인데요.

 

 

특히 일반 비누나 데톨핸드워시로 손씻기를 했을 때와는 상당히 다른 보습감을 보였습니다. 어떤 날에는 별도로 핸드로션을 바르지 않을 때도 있었네요. 그 정도로 촉촉하게 손을 보호해줍니다.

 

사용 중에는 미끈거리지 않아서 헹굼도 빠르고 잔여물이 남지 않아 개운해서 좋았고요.

 

 

개인용으로 쓰는 거라서 이리 저리 들고 다닐 때가 있는데요. 

 

 

 별도의 잠금장치가 되어 있어서 실수로 거품이 나오는 것을 막아줘서 휴대하기에 그만이었어요.

 

 

 

적은 양으로도 손씻기가 가능해서 1개 당 약 250번 손씻기를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상당히 경제적입니다.

 

데톨 핸드워시는 향균성분 냄새가 좀 강하게 나는 반면 고조 핸드워시는 그런 냄새가 나지 않고, 상쾌한 과일향이 난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은은해요.

 

용량은 222ml로 맑은 복숭아색이라고도 표기되어 있지만 옅은 오렌지색으로 보이네요.

 

 

재구매 의사는 충분합니다.

 

몇 개는 벌써 지인들에게 선물했는데 맘에 들어 하더라고요. 피부 타입에 따라 보습크림은 따로 발라줘야 하기도 하던데 비누처럼 건조하지는 않다고 하네요.

 

지인들도 열심히 사용 중인걸 보면 맘에 들긴 드나봅니다. 선물하기 잘 한 것 같아요.

가격이나 관련 정보를 더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http://www.purellmall.com/

 

행복하고, 즐거운 겨울을 위해선 건강이 최우선이겠죠! 깨끗한 거품비누 손씻기로 미리미리 예방하시길 바랍니다.

 

손씻기는 거품비누로 관리하세요!!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