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웃기는 자막 유머 모음


 

자막실수, 적절한 자막, 자막 오역 모음

심심한데 그냥 웃고 즐길만한 거리들 모음이에욬ㅋㅋ

 

 

 

1. 웃긴 자막 실수


 

 

[웃기는 자막 유머 모음(자막실수, 적절한 자막, 자막 오역)]

 

 

KBS 8 뉴스타임~!

 

언니 100여 명 태운 여객기 실종.. ㅎㄷㄷ

 

원래는 인도네시아 사람을 인니라고 부르기 때문에

"인니 100여 명 태운 여객기 실종"이 맞겠죠?

 

 

[웃기는 자막 유머 모음(자막실수, 적절한 자막, 자막 오역)]

 

 

후반과 일본의 게임에서 후반이 3 : 1로 일본에게 이기고 있습니다.

 

후반이라는 나라는 어느 나라일까요?

ㅎㅎㅎ

 

[웃기는 자막 유머 모음(자막실수, 적절한 자막, 자막 오역)]

 

 

야스켈라이넨 선수 몇짤?

세 쨜~

 

 

 

[웃기는 자막 유머 모음(자막실수, 적절한 자막, 자막 오역)]

 

하루하루, "백뱅"이 부릅니다.

 

백뱅은 또 뉴규~ ㅋㅋ

 

 

[웃기는 자막 유머 모음(자막실수, 적절한 자막, 자막 오역)]

 

티파티의 눈웃음?

 

응? 티파티???

 

 

[웃기는 자막 유머 모음(자막실수, 적절한 자막, 자막 오역)]

 

상표중에서 무엇이 잘못 되었을까요?ㅋㅋ

 

파마.. 실제로 뉴스에 이렇게 나와서 꽤 많은 항의를 받았다고 하죠.

 

 

 

2. 자막의 적절한 위치 선정


 

 

 

[웃기는 자막 유머 모음(자막실수, 적절한 자막, 자막 오역)]

 

정말정말 고의성은 눈꼽만큼도 없는데

 

어쩌다보니 자막 타이밍의 적절성이...ㅋ

 

 

[웃기는 자막 유머 모음(자막실수, 적절한 자막, 자막 오역)]

 

 ㅎㅎㅎㅎ

 

뭔가 의도한 듯 그렇지 않은 듯

 

빵 터지는 자막의 위치선정..

 

 

[웃기는 자막 유머 모음(자막실수, 적절한 자막, 자막 오역)]

 

적절한 자막 위치의 최고봉, 자막 때문에 19금

 

뭔가.. 이상해..ㅋ

 

 

 

3. 자막 오역의 패기


 

 

 

 

 

[웃기는 자막 유머 모음(자막실수, 적절한 자막, 자막 오역)]

 

 

SATURDAY ?? 토요일아님??

 

너무도 당당하게 목요일!

 

 

 

[웃기는 자막 유머 모음(자막실수, 적절한 자막, 자막 오역)]

 

저는 제 아내를 저장하지 못했습니다.

 

save :  저축하다. 구하다, 절약하다. 살리다.

 

저는 제 아내를 저축하지 못했습니다.

저는 제 아내를 구하지 못했습니다.

저는 제 아내를 살리지 못했습니다.

 

 

번외편 : 자막도 따라누움

 

[웃기는 자막 유머 모음(자막실수, 적절한 자막, 자막 오역)]

 

 

주인공이 누울 때마다 자막이

따라 눕는다는 저 센스!

 

 

4. 자막 만들기 귀찮아


 

 

 

 

 

 

 

 

 

[웃기는 자막 유머 모음(자막실수, 적절한 자막, 자막 오역)]

 

 

 

5. 자막 없이도 이해됨


 

 

 

 

 

 

 

 

 

 

 

 

 

 

 

 

 

 

 

 

 

 

[웃기는 자막 유머 모음(자막실수, 적절한 자막, 자막 오역)]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