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단기간에 살빼는 방법 단기간 허벅지 살빼는법 초단기간 다이어트 후기 15일 다이어트 14일 동안 다이어트 2주 동안 다이어트 10일 동안 다이어트 2주다이어트후기 단기간다이어트방법 단기간 살빼는법 최대한 빨리 살빼기

 

 

2주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

2주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 15일 단기간에 살빼는법

 

2주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 15일 단기간에 살빼는법

 

이젠 먹방이 진화하여 쉐프 특집이 넘쳐나네요.


화려한 요리, 집에서 해먹는 간단한 요리(이게 더 무서움, 먹고 싶다는 걸 넘어서 막 요리를 하고 싶게 만드는 마력 때문) 온갖 요리가 등장하고, 맛있게들 먹는 걸 지켜보는 이 심정.


남 먹는 거 쳐다보는 건 나쁘다고 했던 시절이 있었던가?

 

그것도 밤이고 낮이고 맛있게들 촵촵 먹는 데 어이하여 배가 안 고플쏘냐. ㅠㅠ

 

2주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 15일 단기간에 살빼는법


그래서 그런가. 요즘 홈쇼핑에서 옷이 팔리는 걸 보고 있노라면 제일 큰 사이즈부터 매진이 됩니다.


평균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비만해졌다는 걸 의미하겠죠. 나만 살이 찌고 있는 건 아니라는 위안을... 삼아보려 하지만 별로 위로는 되지 않아요.


운동을 열심히 해볼까?

그렇게 잘 먹으면서 운동 열심히 하면
건강한 돼지가 됩니다. 어흑ㅠㅠ


아니~ 날씬해지고 싶다고. 건강만 하지 말고 날씬하면서 건강해야지요.

 

 

2주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 15일 단기간에 살빼는법

 

식이요법을 시전해볼까?

낙이 없어요, 배고파 죽는 줄.


흔히 말하는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저염식에 7시 이후에는 아무것도 먹지 않으면서 세끼는 적당히 챙겨먹으면 2달에 3kg 정도 빠집니다.


원래 일주일에도 1-2kg는 왔다갔다 하는데 죽어라 고생해놓고 한달에 1.5kg씩 빠진다면 이건 살이 빠진 건지 아닌지.


과연 나는 무얼 위해 이 짓거리를 하고 있는 것인지 회의가 생겨 중간에 그만두게 되는 가슴아픈 일이 벌어집니다. 부작용으로는 보상심리에 의한 과식과 폭식이 기다리고 있죠.


이 정도는 많이들 겪어 보셨으리라 짐작합니다.

 

2주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 15일 단기간에 살빼는법

 

쉽게 실천할 수 있는 뱃살빼는 생활습관으로는

 

(1) 아침엔 뭘 먹기
(2) 음식을 꼭꼭 씹어 위에 부담주지 않기
(3) 식으로 여러 번 자주 나눠 먹기
(4) 체온을 0.5~1도 올리기
(5) 배를 따뜻하게 유지하기
(6) 찬물보다 따뜻한 물을 마시기

 

물을 마시는 시간은


식전 30분에 한 잔
식후에 한 잔
취침 30분전에 한 잔은 기본으로 마셔주고

 

중간중간에 생각날 때 한두 잔씩 마셔서 총 1~2L를 마시기.

 

2주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 15일 단기간에 살빼는법

 

옛날 아이돌인데 비만이 되었다가 28kg를 감량한 연예인도 따뜻한 물을 자주 마셨다고 했었죠.


항간에는 찬물을 마시면 차가운 물의 온도를 데우기 위해 우리 몸에서 칼로리가 좀 더 소비된다고 하지만 실질적으로는 따뜻한 물이 우리 몸의 신진대사를 활성화시켜줘 오히려 더 나은 것으로 보여집니다.


아침을 거르지 않아야 하는 이유는 우리 몸이 기아에 허덕이고 있다고 판단하지 않도록 하기 위함인데요.


다이어트로 살 뺀다고 음식 섭취를 거부하게 되면 굶주림의 역사를 지나온 우리 인체는 또다시 살아남기 위해 생존체제로 몸을 바꿔버립니다.


먹는 족족 언제 또 먹게 될지 모르므로 무조건 저장부터 해놓고, 소비되는 에너지는 최소한으로 줄이기 위해 기초대사량을 팍 낮춰버리죠.


추울 땐 무진장 춥고, 더울 땐 엄청 더위 먹으면서 고생하게 되지요. 체온 조절이 잘 안 된다는 불편함도 생깁니다.


대신 굶어죽진 않을 겁니다.

 

전쟁나서 피난가더라도, 비가 안와 흉년이 들어 먹을 곡식이 없어도 기초대사량이 낮아지면 에너지 소모가 적기 때문에 살아남을 거예요. 음.. 역시 위로는 안 되겠죠?

 

2주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 15일 단기간에 살빼는법


아침을 먹는 이유는 “나는 굶주리는 상태가 아니란다!!” 하고 뇌에게 인지시키기 위함입죠. 소식으로 음식을 자주 섭취해주는 이유와도 맥락을 함께 합니다.


야식은 우리 몸이 수면을 위해 쉬려고 모든 대사과정을 느리게 바꾸는 시간대에 먹는 것이므로 소화가 잘 되지 않으며, 소모 에너지도 거의 없으므로 무조건 지방으로 바꾸게 됩니다. 내장지방이 특히 많이 쌓이게 됩니다.


난 아침을 밤에 야식으로 먹으련다~ 라는 궤변은 하지 마셔요. 예뻐지고 싶다면 말이죠.


적절한 운동으로는 줄넘기.
줄넘기로 뱃살이 빠지는 게 확연히 보이긴 하는데
못해도 일주일에 3일은 해주면서 한 번 할 때 1,000번은 해야 한다는군요.

 

2주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 15일 단기간에 살빼는법


처음에는 온 몸이.. 뭐라 설명하기도 힘들 고통에 몸부림을 치면서 100~200번 정도는 할 수 있어요. 3일째에는 몸살이 나서 못하게 되지만 다시 시작하시면 됩니다.


근데 그 고비를 넘지 못하면 다시 제자리로 돌아오는 거고요.


대체로 그 고비는 넘기 힘들 겁니다. 일을 할 수가 없거든요.
하루종일 빈둥거리면서 쉬어도 아픈데 만날 누워서 쉴 수 있는 사람이 어디 몇이나 되겠어요.


일을 못하게 되니까 더 이상 실천하기가 힘들다는 점이 아쉽습니다.


좀 쉬운 방법으로 체지방이 좀 사라지면 좋겠는데 쉬우면서 효과있는 방법은 마땅히 없어 보입니다. 차라리 정 답답하다면 다이어트 제품의 손길을 느껴보는 것도 괜찮아요.


오히려 빼기 힘든 내장지방까지 사라지니 건강도 챙길 수 있다는 이득이 있죠.


그렇지만 잘못 선택하면 폭삭 망할 수도 있어요.


살은 빠지되 피부가 쭈글쭈글 된다거나 아예 살도 안 빠진다거나 하는 처참한 일이 생길 수도 있거든요.

 

2주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 15일 단기간에 살빼는법


그리고 예전에 다이어트를 많이 시도 했었다면 필시 우리 몸은 생존체계로 바뀌어 살이 금방 찌는 체질이 되어 있을 것이며, 기초대사량도 많이 낮아져 있을 겁니다.


혼자서는 이걸 바꿔놓기가 쉽지 않죠. 따라서 이러한 체질을 먼저 바꿔줄 수 있는 전문 제품에게 도움을 청하는 거죠.

 

 

안전하고 믿을만한 다이어트제품은 없을까?

여러모로 따져보면 전문적으로 만들어진 검증된 다이어트 제품을 먹는 것이 빠르게 살을 뺄 수 있는 방법입니다.


다이어트제품에는 체중감량에 도움 되는 많은 성분들이 압축되어 들어있기 때문에 좀 더 강력하게 효과가 나타나는 것이고, 연구개발을 통해 체지방분해를 가속화시킬 수 있도록 하므로 좀 더 빨리 살을 뺄 수 있게 된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문제는 “효과가 없으면 어떡할 거냐?”는 것입니다.

솔직히 많이 당해본 사람들도 여럿 있을 겁니다. 사먹어 봤는데 살은 하나도 안 빠지더라?

다이어트 제품이라고 다 좋은 건 아니니까요.

 

 다이어트제품을 고를 때는 유의해서 체크해야 할 항목이 있습니다.

 

(1)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
(2) 운동없이 다이어트
(3) 피부미용 및 탄력 케어
(4) 디톡스 다이어트
(5) 안전한 다이어트
(6) 100% 책임감량

 

먹으면서 할 수 있는 다이어트인가?

굶는 다이어트는 효과가 크지 않을뿐더러 시간이 지날수록 기초대사량이 떨어지게 됩니다. 다시 원래 식사량으로 되돌리게 되면 낮아진 기초대사량 때문에 쓰이지 못한 에너지는 고스란히 살이 되어 버리지요.


굶는 다이어트를 한 번이라도 하게 되면 안 먹어도 살이 잘 찌는 체질로 바뀌게 된다는 사실을 꼭 인지해야 합니다.

 

그럼 식사대용으로 먹는 방법은 어떠할까요?
식사대용으로 먹는 건 꾸준히 유지하기가 어렵다는 점이 아쉽습니다. 오래 못 먹어요. 같은 걸 매일 먹으면 맛이 없게 느껴지고, 그냥 밥이 먹고 싶어집니다.

 

이상하게도 피자, 치킨이 생각나는 것이 아니라 김이 모락모락 나는 하얀 쌀밥이 그렇게~ 그립습니다. 이 의외의 반응은 그리 오래지 않아 나타나게 됩니다.


따라서 일반적인 식사는 그대로 유지하는 편이 결과적으로는 살을 빼는데 더 이롭지요.


대신 식사량을 평소보다는 아주 조금만 더 줄이고, 다이어트 제품으로 칼로리를 컷트 시켜서 우리 몸을 속이는 방법을 취하는 게 성공률을 높이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운동을 안 해도 괜찮은가?

전문가들은 항상 운동을 해야만 한다고 하지만 실상 살이 빠질 정도로 칼로리를 소모시키려면 암벽등반, 이종격투기 등 엄두도 안 나는 운동을 해야 합니다.


직장 생활을 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하루가 지나면 지칠 대로 지쳐 운동을 해볼 기력도 안 나는 게 사실이지요.

 

 

운동보다 중요한 것은 체내의 순환인데요.
움직임이 없는 사람일수록 순환이 되지 않는 곳이 많고, 그곳에 지방이 적체되면 잘 빠지지도 않습니다.


순환이 되지 않아 쌓이게 된 지방을 구석구석 제거하기 위해서는 과한 운동보다 움직이지 않는 부위를 자극해주는 스트레칭이 우선 시 되어야 하며, 혈행을 개선시켜 주는 성분을 통해 신진대사를 활성화시켜줄 수 있어야 합니다.


이렇게 몸을 풀고 나서야 이후부터 걷기나 취미생활 정도의 운동량 정도로도 충분히 살이 빠질 수 있게 됩니다.

 

피부미용과 탄력케어, 주름개선

 

갑자기 살이 빠지면 튼살이 생기고 남은 거죽이 축 늘어져 되게 보기 싫어요. 비키니는 아니더라도 원피스 수영복만 입어도 허벅지에 튼살이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탄력 없는 피부는 여전히 뚱뚱한 느낌을 전달해요. 살만 빼주는 제품의 생각지 못한 부작용이죠.

피부탄력이 사라지고 없던 주름도 생긴다는 것.

 

다이어트 중에는 당질이 많은 과일도 부담스러워요.
따라서 다이어트 제품 자체에서 피부미용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을 함께 함유하고 있어야만 어느 정도 피부탄력이 케어됩니다.


아찔한 몸매로 가꾸고 싶다면 제품 자체에서 피부미용까지도 관리해 주는지를 살펴볼 필요가 있어요.

 

디톡스 다이어트

물 먹은 솜처럼 무거운 내 몸, 피곤하고 기운이 없는 건 다른 이유도 있겠지만 몸에 불필요한 독소가 많이 쌓여있으면 나타날 수 있는 증상입니다.


독소와 노폐물은 유독 지방세포에 유착이 잘 되는 성질을 가집니다. 지방세포에 덕지덕지 뭉쳐있는 독소와 노폐물은 지방분해를 어렵게 만들어요. 어지간히 노력해도 살이 안 빠지는 이유라고 볼 수 있지요..

 

 

특히 비만세포에서 염증물질로 분비되는 독소가 가장 심각한데요. 해독요법인 디톡스만 잘 돼도 지방분해가 수월해져 쉽게 살이 빠질 수 있습니다.


체지방감량에 도움 되는 성분 이외에도 생약 발효 성분이나 허브와 같은 성분, 염증물질을 감소시키는 성분이 함유되어 디톡스 케어를 지원해준다면 별도로 챙겨먹을 필요가 없어 간편해집니다.

 

안전한 다이어트인가?

안전성에 위배되는 성분을 함유하지 않고, 합법적으로 인증 받은 성분으로 안전하게 살을 뺄 수 있어야 하지요.


해로운 성분을 몰래 섞어 파는 제품이라면 절대 먹어서는 안 되겠죠. 안전한 제품을 고를 수 있는 안목이 필요한데요.

 

 

부작용을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는 한방 식물추출물과 식약처에서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인정한 기능성 원료, 건강기능식품 인증마크를 획득한 제품만이 그나마 안전하다고 판단할 수 있는 기준이 됩니다.


사전심의를 받은 제품에 대해서는 표시 광고 사전심의필 심의번호가 적혀있으므로 과대 및 허위 광고를 피할 수 있는데요. 건강기능식품 소비자 중 50%만 이러한 사항을 확인한다고 하니 스마트 컨슈머가 되기 위해선 이러한 점도 꼼꼼히 따져봐야 합니다.

 

100% 책임감량

살 빼자고 투자하는 건데 살이 안 빠지면 내 돈은 어떡합니까?
따라서 사후관리, 유지관리, 책임감량이라고 쓰여 있는 제품을 고르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검증된 다이어트 제품은 없을까?

위의 체크항목을 모두 만족하는 제품으로 믿을 만한 제품을 하나 골라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건강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TV에 자주 나오는 김오곤 원장을 아실 겁니다. 웃기기도 하고, 솔직하기도 해서 독특한 캐릭터로 비춰지는데 한의학 분야에서는 꽤 유명한 분이죠.


김오곤 원장이 성분배합 개발자로 참여한 다이어트 제품이 있다고 합니다.

 

 

김오곤 다이어트는 앞서 말한 특징 정도는 기본 덕목으로 갖고 있으므로 별다른 설명은 하지 않고, 언급되지 않은 특이사항 위주로 좀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칼로리 흡수 억제

섭취한 음식의 칼로리 흡수를 억제하여 식사는 그대로 하지만 덜 먹은 것과 같은 효과를 나타냅니다.


배부르게 먹었지만 실제로는 절식한 효과를 내기 때문에 심리적인 과식이나 폭식을 예방할 수 있는 부수적인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핑거루트 분말 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10여 가지의 한약재에서 추출한 다이어트 성분 위주의 한방 다이어트 제품이므로,
이 성분들이 식사를 하더라도 지방으로 축적되는 경로를 차단해 지방 축적을 억제시킵니다.


이미 자리잡은 체지방은 분해하고 제거하며 연소시켜서 체외로 배출시키게 되므로 평상시처럼 먹으면서도 살을 뺄 수 있게 됩니다.

 

운동한 것과 같은 칼로리 소모

김오곤다이어트는 한의사답게 몸속에 정체된 기운을 발산시키고, 막힌 기혈을 뚫어주어 비정상적으로 뭉친 지방 덩어리인 울혈을 해소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에너지 대사를 증가시켜 주기 때문에 운동하지 않아도 운동한 것만큼의 효과를 얻을 수 있지요. 또한 기초대사량을 높여주어 중강도의 운동을 한 것과 유사한 정도의 칼로리 소모가 진행되므로 감량 속도를 증진시킬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내 몸의 기초대사량을 증진시켜 체단백질은 보호되므로 체내의 근육은 그대로 두면서 지방만 없애주는 착한 다이어트가 가능해집니다.


운동할 시간이 부족한 사람, 무릎관절이나 허리가 약해서 살이 빠질 정도의 강한 운동을 하기 어려운 사람에게 유용하지요.

 

김오곤다이어트의 검증된 효과

김오곤 다이어트에 사용되는 주요 성분의 임상실험 결과입니다.
인제대학교 서울백병원에서 평균 40대 과체중 한국인 150명을 대상으로 12주간 관찰한 결과 실험군이 대조군에 비해 체지방 감소폭이 크게 나타났음이 증명되었습니다.

 

 

특히 엉덩이둘레, 허리둘레, 복부내장지방이 모두 현저하게 감소되었음을 알 수 있는데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도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기능성원료로 인정받은 성분입니다.
동물실험에서는 지방세포의 크기가 50% 정도로 감소된 사실도 확인된 바 있지요.


지방 대사와 에너지 대사를 담당하는 AMPK 효소가 활성화되어 지방 분해를 촉진시키고, 지방 축적은 억제시키는 작용으로 체중 감소와 체지방량 감소를 이끌어내는 원리인데요.

 

 

지질대사는 방해하면서도 구연산 축적과 글리코겐 합성을 통해 에너지 생산효과를 높여 주기 때문에 섭취한 칼로리에 비해 소모하는 칼로리가 많아 체내에 저장된 지방까지 분해되는 것입니다.

 

주요 성분인 판두라틴은 비만세포에서 분비되는 염증 유발 인자 저해, 독소 해독 및 염증성 질환 관리에도 그 기능성을 발휘하므로 디톡스 케어를 지원합니다. 그 밖에도 피부의 주름과 탄력 관리에도 탁월한 효능을 인정받았지요.

 


여러 가지 다이어트 방법을 진행해 봤지만 별 소득을 얻지 못했다면 김오곤 다이어트로 마무리를 지어보세요.

 

김오곤다이어트 가격은?

김오곤 다이어트는 각자의 체질을 분석하고, 나이, 체지방량, 출산여부 등에 따라 개인 맞춤형으로 제공되는 솔루션입니다.


이에 따른 가격은 홈페이지에서 직접 문의가 가능한데요. 가격문의와 함께 제품 안정성에 대한 확인도 가능하므로 오히려 더 안심할 수 있지요.

 

김오곤 다이어트 가격은 얼마인지, 내 체질에 맞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어떻게 되는지 등을 상담해 보실 수 있습니다.


김오곤 다이어트 제품은 다이어트 시장에서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으며, 인지도 면에서도 괜찮은 제품이므로 관심 있으신 분들은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댓글